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공황 발작은 남은 날 동안 매일매일 대처해야 할 일이 아니다.

도움이 되는 충고를 위해 이 글을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소비자 리뷰 사이트를 확인하여 어떤 전문가가 가장 추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당황할 때 행동에 집중하라.

공포와 맞서 싸우는 것이 그것을 영원히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불안성 공격의 증가를 통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과호흡을 시작할 때 계획적이고 천천히 호흡하는 것이다.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실제로 공황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심호흡은 통제력을 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진정시키지 못하셨나요? 몸과 감정 모두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으로부터 나와야 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 같으면 다른 생각을 해보라.

좋아하는 노래에 대해 생각하거나 퍼즐을 맞추십시오.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 닿는 대로 무엇이든 해라.

이렇게 하면 큰 공격을 막을 수 있고 더 일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불안감을 낮추고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의 촉발과 증상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이어야 한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또한 공황 발작이 일어날 것을 알고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실행함으로써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해 개발하는 도구나 기술의 효과를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치료사를 만나봐야겠지만 친구 한 명과 대화도 할 수 있잖아 상담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의 근본 원인을 알아내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또한 당신에게 효과적인 대처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에 집중하기 보다는, 여러분이 그 감정들이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도록 힘쓰세요.

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하면 실제로 불안감을 높일 수 있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 빨리 지나가도록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쁜 일 없이 끝난 지난날의 모든 공격을 상기하라.

만약 가능하다면 부정적인 생각들이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 안에 평화의 장소를 찾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휴식을 취하라.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안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포옹을 받고 안아주는 것도 긍정적인 일이다.

인간의 손길은 종종 안심시키고 위로할 수 있는 능력에 약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거나 심지어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호흡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호흡 하나하나를 내쉬는 데 집중한다.

당신은 빠르게 숨을 들이마실 것 같은데, 이것은 자연스럽고 하기에도 괜찮다.

더 중요한 것은 숨을 참은 다음 아주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당신은 의도적인 행동을 함으로써 당신의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 통제력을 가지고 일할 수 있다.

당신의 생각과 감정이 당신의 행동을 좌우할 필요는 없다.

그러니 당신의 비합리적인 감정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도, 그 반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노력하라.

감정을 거스르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공황 발작에서 나오는 아드레날린을 이용해서 집을 청소하고 잡동사니를 없애라.

이 기술은 두 가지 방법으로 승리 결과를 만들어낸다: 에너지를 생산적인 노력으로 전환시키고, 집이 더 정돈되어 있을 때, 그것은 더 조용한 곳이다.

공황 발작에 대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또 다른 공격에 시달릴까 봐 인생을 놓치는 게 지겨워? 당신이 기꺼이 찾고 실행에 옮길 수 있다면 도움은 받을 수 있다.

이 글을 스트레스와의 싸움의 출발점으로 삼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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