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지 않는 밤에 생기는 골치 아픈 부작용을 다룬다.

하지만 잠 못 이루는 밤이 일반화되면, 손에 잡힐지도 모르는 것은 불면증이다.

불면증의 상태는 심각한 것이므로, 아래에 열거된 아이디어로 잠을 재워야 한다.

불면증은 이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뒤로 밀릴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불규칙한 수면 스케줄은 때때로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설정해 보십시오.

몇 주 후, 이것은 습관화 되어, 잠을 위한 일과를 만들게 한다.

긴장 수준과 스트레스 반응을 억제하는 법을 배워라.

매일 아침 운동을 함으로써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어라.

이와는 대조적으로 취침 전 엄격한 활동은 엔돌핀을 분비하기 때문에 취침시간에는 졸기가 어렵다.

밤에는 잠자기 전에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법을 통해 지나치게 긴장된 마음을 풀 수 있다.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형성한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매일 쉬는 것에 패턴이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적절한 시기에 지치기 쉬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유제품을 마실 수 없다.

좋은 대안은 약간의 허브차일 것이다.

허브차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블렌드 티도 찾을 수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시계가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많은 밤을 보낸다.

하루 일과를 모두 제시간에 일어나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된다.

분수를 세고 걱정하기보다는 그냥 시계를 자기 자신에게서 돌리고 눈을 감아라.

매일 밤 정확히 같은 시간에 잠을 자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탄탄한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몸은 따라야 할 스케줄이 있을 때 최적의 수준으로 수행된다.

매일 밤 같은 시간대에 잠을 자면, 몸은 긴장을 풀고 매일 밤 그런 것을 기대하게 될 것이다.

걱정스러운 일을 생각하며 침대에 누우면 잠에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낮에는 청구서를 지불해서 밤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하루 종일 스트레스를 해소하도록 노력해라.

필요하다면, 그날 밤 퇴직을 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을 적어두어라.

취침 시간 이야기 때문에 잠든 거 기억나? 어른들도 이렇게 할 수 있다.

침대에 누워서 오디오북을 들어라.

음악 또한 사용될 수 있다.

불면증은 당신에게 문제인가? 너는 낮잠 자는 버릇이 있니? 할 수 있다면 낮잠을 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만약 여러분이 낮 시간에 낮잠을 잔다면, 여러분이 잠자리에 들려고 누워야 할 때 잠을 자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정말 언제 낮잠을 자야 한다면 오후 3시 이후에는 낮잠을 피하고, 30분 이하로 낮잠을 자도록 하라.

완전히 납작하게 자도록 해봐.

이것은 당신이 쉴 준비가 되도록 위치를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에서 자는 것은 폐와 같은 장기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왼쪽에서 잠을 잔다는 것은 당신의 심장도 밀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이 필요한 휴식을 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불면증은 분명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불면증과 싸우려 한다면 유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수면일정을 정하고 이를 준수하는 것이다.

너의 생체시계는 너의 규칙적인 취침시간에 적응할 것이다.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라.

비록 이것이 단기적으로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유지하는 것은 불면증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바라건대, 이제 좀 더 확실한 야간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으면 한다.

당신은 당신이 약을 먹지 않는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 다른 일들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은 신체가 매일 밤 쉬어야 하고 완전히 쉬어야 하는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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