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및 기술

많은 사람들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지만, 많은 사람들은 한 번의 나쁜 행동이 당신의 평판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부정적인 평판을 뒤집는 것은 큰 도전이 될 수 있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명이 될 것이다.

가장 큰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나쁜 검색엔진 결과를 모니터링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정상에 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고객이 자주 찾는 장소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종종 이런 장소에서 다른 사업들에 대해 토론한다.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할 때 알아차리면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성장하는 사업을 할 때, 더 많은 소비자와 접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때때로 부정적인 논평들이 나오고, 여러분은 피부가 두껍고 모든 불평들을 다루어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자.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네가 저지른 실수를 숨기려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고객에게 구매 후 정기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문제가 즉시 발견되지 않는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웹 사이트에 긍정적인 피드백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것에 주의해라.

온라인상의 어떤 것이라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오해하기보다는 조심하는 것이 낫다.

사업할 때 반드시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늘 오류를 범하면 사업 평판을 높이기 어렵다.

단 한 번의 실수라도 있다면 사업에 타격을 줄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의 현실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위의 팁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평판이 정상 궤도에 오도록 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