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오늘부터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오늘부터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코를 고는 것은 오히려 성가신 일이 될 수 있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단순히 귀찮은 일이지만, 그것은 더 심각한 건강 문제의 징후일 수 있다.

이 글은 코 고는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충고가 풍부하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여러분은 잠을 잘 때 위치를 바꾸고 싶을지도 모른다.

등에 업혀 잘 때는 목을 너무 낮게 깔아 목구멍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고 숨을 제대로 쉴 수 없게 된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목에 불필요한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코골이를 할 가능성이 적어진다.

콧구멍을 비우거나 열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코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기 위해 가습기, 증기 마찰, 증기 샤워 또는 네티 화분을 사용한다.

또한 코를 벌리고 더 많은 공기가 통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막이를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의사는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약물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어떤 처방약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근육 이완제는 보통 기도가 제한되어 근육을 이완시킨다.

제한된 기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코막이는 코골이를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그 스트립은 반창고와 외관이 비슷하다.

하지만, 그것들은 붕대와는 매우 다르게 작용한다.

그들의 목적은 당신의 콧구멍이 열려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코에서 호흡이 쉬워지고, 코 고는 것을 멈추게 된다.

부드러운 베개를 딱딱한 베개로 교체하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공기 통로를 좁히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비행기의 통행이 어렵기 때문에 생길 것이다.

딱딱한 베개로 바꿔라.

그러면 통로는 계속 열려 있을 것이다.

코 고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알코올 음료를 피하십시오.

여러분은 잠들기 전에 어떤 종류의 신경안정제나 항히스타민도 피하고 싶을 것이다.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지나치게 이완시키고 이것은 결과적으로 코골이의 문제를 악화시킬 것이다.

당신이 보통 유당 소화장애인으로 분류되든 그렇지 않든 상관없다; 코고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제품의 소비로 인해 발생한다.

그 이유는 유제품을 먹으면 가래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목뿐만 아니라 코에서도 기도가 막힐 수 있다.

취침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뜨거운, 디카페인, 허브차를 선택하라.

혀를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혀를 내밀고 안으로 들이면 정말로 혀 운동을 할 수 있다.

혀가 펴지는 동안 뻣뻣하게 잡아라.

그리고 나서, 그것의 끝을 한 방향으로 가리킨다.

이렇게 한 다음에 다른 방향으로 가.

반드시 네 가지 기본 방향으로 혀를 가리켜라.

이것은 혀의 근육을 부드럽게 할 것이고,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밤에 깨어있게 하는 반면, 그것은 또한 심혈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코골이가 걱정된다면 즉시 문제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찾은 조언을 활용하여 매일 밤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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