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생활습관 변화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

임신 중 생활습관 변화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

임신 중 생활습관 변화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

임신과 건강에 대한 온갖 상반된 생각들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중요한 주제에 참석하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전적이고 좌절스러울 수 있다.

여기 행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힌트가 많이 있다.

임신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를 찾아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임신 경험을 보장하면서 당신의 생활방식을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임신 준비의 적절한 팁을 알게 됨으로써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아기가 필요로 하는 모든 비타민과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더 건강한 식단을 채택하라.

정크 푸드를 많이 먹을 때, 그 습관은 멈춰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야채, 기름기 없는 단백질, 과일을 더 많이 먹도록 해라.

임신 중에는 기름을 넣지 마라.

풀 서비스 스테이션에 가거나 그 잡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긴다.

가솔린 가스는 태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위험을 무릅쓰기보다는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다.

하루 종일 일련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당신의 첫 3시간 동안 메스꺼움을 피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뱃속에 뭐가 들어가면 기분이 좀 나아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먹기로 선택한 음식이 신선하고 담백한지 확인해야 한다.

신선한 과일, 살코기, 야채는 좋은 생각이야.

임신은 1년 이상 걸릴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1년 후에는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임신하는 것을 방해하는 잠재적인 의학적 문제를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임신 가능성이 있다면 간단한 임신검사를 받거나 가능한 한 빨리 의사를 만나보도록 하라.

임신 문제는 여성이 임신 확인을 미룰 때 발생할 수 있다.

임신 3개월째인 여성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왼쪽에서 잠을 자면 아기에게 좋은 혈액이 공급되고, 자궁뿐만 아니라 신장에도 쉽게 순환할 수 있다.

특정 수면 위치가 적절한 혈류를 방해하므로 등에 평평하게 앉지 마십시오.

임신했을 때 잠재적인 성병에 대한 검사를 받는 것은 현명한 생각이다.

이러한 질병들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성병에 대한 검사는 혈액, 소변 또는 교황 얼룩을 통해 실시될 수 있다.

성병은 제왕절개술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임신한 경우에는 반드시 독감 예방주사를 맞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면역체계가 최고 수준으로 기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독감에 걸리면 너와 아기 둘 다 위험해.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는 임신 중 중요한 단계에서는 권장되지 않으며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카페인을 섭취하면 수면의 어려움이 가중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위를 상하게 하고 메스꺼움을 느끼게 할 수 있고, 그 순간이 필요로 한다면 크래커 한 갑을 도울 수 있다.

어떻게 잠을 자느냐 하는 것은 적절한 식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임신 몇 달 동안 당신의 건강과 아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주었다.

임신과 관련하여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정보가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모순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조언들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은 앞으로 며칠 동안 받게 될 치료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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