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잠재 고객 및 전문가를 위한 유용한 힌트

경험이 많은 기업가와 경험이 없는 기업인들 사이의 관심사는 리드 세대만큼 많지 않다.

리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확장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발견하는 것은 종종 기업의 생존에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리드를 생성할 때는 항상 구매 주기를 기억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인센티브를 활용하여 실제 영업 기회를 창출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이미 구매하려는 물건을 구매하려는 동기가 매우 매력적이다.

당신은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단서를 창출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존재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오글쪼글한 제안, 과장된 제안, 소리지르는 광고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소비자들에게 왜 당신의 제안이 그들에게 이로운지 말해라.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개인 정보 보호 또는 차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당신의 리드 같은 것 위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단서들을 모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역 사회와 기업에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사업을 추진할 것이다.

치약을 팔든, 보약을 팔든, 당신의 타입을 찾으려는 사람이 있을 테니, 당신은 나가서 투구를 해야 한다.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리드를 공유한다.

당신은 누가 당신이 단서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단, 다른 사업에 대한 니즈를 언급하는 고객이 있을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호의에 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발견되는 리드 그룹은 여러분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지 사업체들은 이런 단체들이 훨씬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시장을 공략하십시오.

다양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리드를 모으는 것이 좋을 수 있다.

하지만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해지는 것은 항상 훌륭하며,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모든 종류의 경제 상황을 견뎌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리드 생성을 마스터할 필요가 있다.

신규 고객이 들어오지 않으면 기업의 미래가 불투명하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이 사업자나 소유주일 때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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