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유익하고 매력적이며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보여라.

그렇게 쉽니? 그렇다!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함으로써, 당신은 수익 증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안내서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조언을 해줄 것이니, 반드시 계속 읽어보도록 하라!

당신이 목표로 하는 청중을 알아라.

독자 몇 명이 생기면,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가입하도록 격려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친구로부터 전달된 사본을 받은 모든 사용자도 등록할 수 있도록 이메일 상단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 일이 있은 후, 당신의 기지는 스스로 성장하기 시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구매!”라고 폭격을 가하는 것을 삼가십시오.

즉시 “지금 구매”해야 하는 필요를 그들에게 퍼붓는 것과 같은 혹독한 영업 기술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이러한 중복된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사업을 존경할 만한 방식으로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것이 신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회사에서 더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제목줄을 보려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주제 라인이 성공적이고 어떤 것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스타일과 형식을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결국,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에서도, 더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다.

허가 없이 이메일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또한 스팸 발송자로 보고될 위험을 감수하고 있으며, ISP가 구현한 정책을 위반하여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다.

결국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는 판매를 하는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은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가 되었으므로, 매력적인 레이아웃과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즐겁고 흥미로울지 생각해보고, 같은 구매자의 감각을 이용하여 당신의 고객들에게 판매하십시오.

잘 실행된 이메일 캠페인에서 받을 수 있는 응답의 양과 신속성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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