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그만두고 하룻밤 더 잘 자.

코 고는 것을 그만두고 하룻밤 더 잘 자.

코 고는 것을 그만두고 하룻밤 더 잘 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코를 골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단지 귀찮은 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코를 골면,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이 문제에 대한 치료법을 찾으십시오.

코골이를 예방하려면 수면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중력이 고개를 숙이고 목구멍이 닫히기 때문에 코를 골면서 눕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목의 무게가 줄어들어 코골이가 일어날 가능성이 더 낮다.

수면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면제를 피하면 실제로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수면제의 치료 효과의 일부는 근육 이완을 포함한다.

콧구멍을 열고 있는 근육이 이완되면서, 콧구멍이 좁아진다.

이것은 종종 코 고는 결과를 낳는다.

코골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생선 얼굴”을 만들어 얼굴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키십시오.

이러한 얼굴을 반복적으로 만드는 것은 목과 얼굴 근육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입이 다물어졌을 때 그저 볼을 빨아들인다.

물고기가 입을 모양을 만들어라.

너는 하루 종일 이 물고기 입 운동을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임신 중에 코를 골면 산부인과에 가봐.

많은 임산부들이 과도한 압력으로 인해 어느 순간부터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지만, 당신의 코 고는 문제가 당신의 아기에게 산소를 빼앗기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의사들이 이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를 배제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보십시오.

잠자는 동안 고개를 드는 것이 도움이 된다.

더 두꺼운 베개는 머리를 받치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할 수도 있다.

머리를 좀 더 똑바로 세운 상태로 유지하면 공기 흐름의 양이 증가하며 코골이를 줄이거나 예방할 수도 있다.

현재 복용 중인 약물에 의해 코골이가 발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많은 약이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를 제한하는 많은 약들이 현재 이용 가능하다.

이 약들은 진통제, 근육 이완제, 수면제, 항히스타민제를 포함한다.

코골이는 종종 제한된 공기 통로로 인해 발생한다.

더 딱딱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목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

코고는 소리는 비행기의 통행이 어렵기 때문에 생길 것이다.

좀 더 단단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흡연은 코골이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 습관을 완전히 끊는 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적어도 매일 깨어 있는 마지막 몇 시간 동안은 흡연을 피하라.

흡연은 당신의 목을 부풀게 하고, 당신의 공기 통로를 좁게 한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담배를 끊으면 목구멍이 붓는 위험을 줄이고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인다.

코를 고는 사람은 술을 삼가야 한다.

수면제, 신경안정제, 항히스타민제 등의 사용도 자제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물건들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효과가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제한하여 당신을 더 코를 골게 할 것이다.

밤에 적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배가 부른 상태로 잠자리에 드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배가 당신의 횡경막을 밀어 올려 목구멍을 막게 할 것이다.

코골이의 주요 원인으로는 공기 흐름 감소와 목구멍이 좁다는 것이 있다.

누군가 코를 골면 성가신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이 배운 것처럼, 그것은 또한 더 큰 무언가의 징조일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코 고는 것에 대해 염려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검사하도록 하라.

이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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